#무료#스몰토픽 이에요~믿어지시나요…
아래의 두 인물은…동일인물인 것입니다..
#꽃미남 은 제작되는 거신가아~!
#들키지않는메이크업 신공을 구사하는 #이케맨제작소 입니다~
저.. 진짜 신기한 거 봤어요.. 꽃미남은 정녕 만들어지는 거신가요…!
일본에는 이케맨제작소(バレないメイク).. 즉 꽃미남제작소라는 메이크업살롱이 성업 중이라고 해요. 원래 여성들 사이에엇 유행하던 쌍커풀액, 컨실러, 제모, 눈썹관리의 비기를 남성에게 도입해 추남을 준남으로.. 준남은 훈남으로 만들어주는 곳이라네요.. 이들의 매직은 실로 놀라왔던 것입니다…!


다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훈남되는 건 아니더군요. 그러나.. 과거 같았으면 정말 길가다 눈에도 뜨이지 않을 거 같았던 아저씨들도 대부분 세련된 외모로 변했답니다. 아래 분은 마치.. 스트릿에서 막살다가 복권맞아 타워팰리스로 이주한 느낌요..!

이케맨제작소 얘기로는 3-50대 아저씨들이 그렇게 오신다네요. 이들의 모토는 하나! ‘자신이 되고 싶은 얼굴이 된다!’ 우오오오~! 진짜 그게 가능하면 나는 전지현 되고 싶다, 머! ㅋㅋㅋㅋ
이 이케맨제작소를 연간 다녀가는 남성의 수는 무려 2만명! 이들의 메이크업은 이른바 ‘바레나이메에쿠(バレないメイク)’, 즉… 들키지 않는 메이크업이라 불려요. 그렇습니다… 이제 여자만 화장지우면 다른 사람이 되는 게 아니어떤 거십니다.
2017년 이케맨제작소가 처음 설립됐을 땐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이 많았는데, 2018년 후반부터 30대 사업가가 늘기시작하고.. 또 원격 온라인 미팅이 늘어나면서 4-50대가 늘어났대요.
넘나 재미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