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일본의 #J프론트리테일링 에서 ‘선물 전용 이커머스’ 기업을 인수했어요. 요즘 일본의 #백화점 들은 ‘온라인 선물하기’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답니다. 한국 백화점들의 e-gift와 일본 백화점들의 e-gift는 조금 달라요. 영감을 얻을 요소가 있어요.’개인선물’과 ‘기업선물’의 남다른 파워, 일본 선물 시장을 한번 들여다 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 백화점들이 최근 주목하고 있는 ‘선물 전용 이커머스’에 대한 이야기예요.한국 백화점들의 이커머스는 롯데온,…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