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본 #편의점 3사가 모두 #K뷰티 를 PB로 판매하고 있어요. 2023년 로손이 시작한 이래, 지금은 세븐일레븐과 패밀리마트도 모두 뛰어든 상황인데요. 각 사가 지금까지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지 함 알아볼까요? 이제 일본 편의점 3사에서 모두 K뷰티가 판매되고 있어요. 지난달 로손과 세븐일레븐에 이어, 패밀리마트도 본격적으로 K뷰티에 뛰어들었는데요. 선두주자인 로손은 2023년 3월 Z세대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rom&nd(롬앤)’과 공동…

플랭커(Flanker): 향수 IP의 촉매 전략
요즘 #향수 시장에선 #플랭커 전략이 주효한 런칭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어요. 새로운 브랜딩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