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고객의 ‘장바구니 이탈’은 번번이 포착해 밀착 관리하는 반면, ‘#주문취소‘에 대한 관리는 소홀한 경향이 있어요. 주문을 취소한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하는 게 또 하나의 기회일까요? 여기 한 일본 기업이 실험해 본 결과는 이러합니다. 혹시 온라인 주문에 대한 ‘취소 복구 전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많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고객이 장바구니에서 담았다가 구매하지 않는 경우에는 마케팅적으로 대응하려 하지만, 고객이…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