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TV광고의_미래 는 무엇일까요? 지상파 TV를 위협하는 넷플릭스와 OTT들. 일본에선 넷플릭스 붐이 일기전부터 방송국들이 모여 자체 OTT를 만들었답니다. 이름하여 #TVer. 요즘 TVer가 광고도 잘나간다네요. 이제 TV 광고도 디지털 광고 시대예요. 미래 광과는 #타겟팅 과 #예산제어 가 필수랍니다.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의 흥미로운 OTT TVer 이야기예요.일본에선 주요 방송국들이 함께 모여 만든 OTT가 있다고 전에 함 말씀드린 바…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