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하핫 이거슨 마르지엘라나 베트멍이 아닙니다.
놀랍게도 #한국디자이너 의 작품이에요~
#가방디자이너 랑 #신발디자이너 가 콜라보했더니, 요런 게 나와뻐리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와아아~ 이거 머야? 마르지엘라야, 베트멍이야?’ ㅋㅋㅋ 이거슨 한국 디자이너의 작품이에요.
지난주 종료된 2019 추동 서울패션위크에는 아주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 하나가 화제가 됐답니다.
이미 유수 백화점에 입점했던 바 있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모던 알케미스트(Modern Alchemist, 디자이너 배금주)와 역시 디자이너 브랜드로 업사이클링 패션과가방으로 잘 알려져 있는 얼킨(Ul:kin, 디자이너 이성동 & 천자영)의 콜라보가 그것이었죠.
원래 디자이너끼리 콜라보가 쬠 드물거든요? 그리고 가방 디자이너랑 슈즈 디자이너랑 콜라보를 한다는 게요.. 대체 뭘까나..?
오왕~ 근데 이 젊은 친구들이 넘나 잼난 콜라보를 했답니다~ 가방인지 스니커즈인지 모를 묘오한 시리즈를 내놨지 뭐에요. 심지어 이쁩니다요. 트레이드쇼에서 사람들이 너도 나도 만지작만지작.. ㅋㅋㅋ 둘의 콜라보 제품 몇개 소개할께유~



요즘 백화점 브랜드 시장이 조금 주춤해서 많은 패션인들을 우울하게 하는 가운데, 또 창의적인 신진 디자이너 시장은 활짝 열리면서요. 또 한편으론.. 패션이 패션다와지는 느낌은 나름 강해지고 있어요. 이 친구들은 해외 카피나 명품 카피 같은 것은 안하는 진짜 크리에이터들이니까요.
ㅋㅋㅋ 요번 서패위에서 젤로 잼났던 콜라보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