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나이키 가 파리에 새로운 플래그십을 오픈했네요.
이 플래그십은 나이키 유통포맷 중 멀까유?
궁금하면.. 클릭! ㅋㅋㅋㅋㅋ
나이키는 참.. 코로나 한 가운데서 매장을 활발하게 내고 있는 브랜드예요.
지난 7월 30일에는 파리의 샹제리제 메인거리에 또 플래그십을 내었답니다. 이번애 낸 매장은 House of Innovation 포맷이예요. 지난번 상해에 오픈한 건 Nike Rise 포맷이었죠. 이 매장 설명하면서.. 나이키의 매장포맷이 머머 있는지 함 소개했쥬..?
나이키의 유통 전략을 보면.. 온라인에서나 오프라인에서나 멀티포맷 전략을 쓰고 있어요.
이로서 House of Innoationa 포맷은 총 3군데 생겼네요. 뉴욕, 상해, 파리.. 요렇게요.
파리의 House of Innovation에선 ‘지속가능성’이 추가됐어요. 매장 설계 및 디스플레이 에 쓰인 직물은 모두 지속가능한 재료인데다, 이 매장은 청정 에너지로 운영돼요. 세계 최고의 풍력 발전 회사 중 하나 인 Iberdrola와의 제휴한 덕이에요.
참.. 여행을 갈 수 있어야 파리에 가보던지 할텐데.. 하핫.. 대체 14일 격리를 안해도 되는 때는 언제쯤일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