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넷플릭스 에 대박조짐을 보이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타이거킹, 브리저튼 이후 출시전부터 들썩이는 #SexyBeasts!
과연 얘는 또 어떤 트렌드들을 몰고 올까유?
넷플릭스에 엄청난 대박 예감이 감도는 프로그램이 하나 있네요… Tiger King과 브리저튼의 뒤를 잇는 쎈넘입니다.
이름하여 Sexy Beasts란 앤데요. 지난주 수욜에 티저만 공개됐는데 지금 소셜에 벌써 밈이 형성되고 있어요. 본 프로그램은 7월 21부터 볼 수 있다고 해요.
한국 이름은 ‘선택! 나의 섹시비스트’예요. ‘성격만 보고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라는 게 이 프로그램의 주제랍니다.
싱글남녀끼리 동물가면을 쓰고 블라인드 데이트를 해보는 거예요. 한국의 ‘짝’ 같은 프로그램을 가면 쓰고 하는 거요. ㅋㅋㅋ 이럼 진짜 성격만 보고 사귀는 거쥬..? 그런 다음 성격이 맘에 들면 막판에 사랑의 짝대기를 통해 마음에 맞는 사람을 선택하고.. 가면을 벗는다는 설정인 듯요. 지금 넷플릭스가면 한글 티저 영상 떠 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함 보세요.
흥미로운 주제쥬..? ㅋㅋㅋ 벌써 부터 들썩이는 SNS들…! 포스팅 몇개 퍼왔어유~ 잼난 게.. 한국의 ‘복면가왕’이 해외에 ‘Masked Singer’로 수출 중이잖아요..? 많은 이들이 이 프로그램을 그 복면가왕에 빗대고 있답니다.
얘는 또 어떤 유행을 만들어낼까유..? ㅋㅋㅋ 아마 이런 클럽 하나 나올 거 같아요. 가면쓰고 즐겨어~! 뭐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