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한 #CAMP 는 #키즈시장 의 변화를 직감케 하는 사례예요.
요 몇년 성인복보다 몇배는 바쁘게 움직였던 키즈시장.
#아동용네타포르테, #테마파크형키즈숍, 심지어 #키즈화장품 까지,
주요 변화로 머머가 있었는지 보고 가자요~
최근들어 키즈산업은 다시금 주목받는 카테고리가 되고 있어요. 아동복, 아동가구, 완구류 모든 분야가 핫하죠.
키즈 영역은 아이들이 자라나면서 필수불가결한 수요들을 만들어요. 옷도 아이가 자라면서 새로운 사이즈의 옷을 구매해야 하고 가구나 완구 또한 그 나이에 필요로 하는 것들을 구매해야 하니까요.
여기에 돈많은 부머세대들이 아이들의 조부모가 되는 시기에 돌입하면서 지금 키즈 시장은 ‘에잇포켓’ 시장이라 불려요. 아이들의 인구수는 줄고 있지만 이 아이들에게 더 좋은 것, 더 많은 걸 사줄 지갑이 커지는 요즘, 키즈 시장은 과거와는 다른 방식으로 움직이고 있답니다.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아래 포스트를 한번 훑어보고 갈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