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미국에 #대마초 가 빅트렌드인 거 아세유? ㅋㅋㅋ
#럭셜대마 #라이프스탈 이란 말이 아무렇지도 않게 쓰인답니다.
멀까나..? #럭셜대마..? ㅋㅋㅋㅋ
도대체 합법과 불법의 경계는 뭘까유? ㅋㅋㅋ 우리나라에선 불법으로 금지된 마리화나가 미국에선 지난해부터 합법이 되었어요.
Cannabis라고 부르는 애들이 합법화 된건데요. 아니.. 그동안 단속하던 시대를 어케 참았나 그래.. ㅋㅋㅋ 너무 갑자기, 언제 금지였냐는 듯 대마초가 럭셜 유통부터 마트 유통까지 좌라락 접수하고 있지 머에요?
지난해 제가 뉴욕에서 꼭 가볼만한 탑 리테일 2018 리스트를 한번 소개한 적 있쥬? 그 때 뉴욕의 MedMen이란 스타일리시 대마초 샵을 한번 소개한 적 있었어요.

넘 웃긴게.. MedMen이면 Mad Man, 즉 ‘미친 넘’하고 발음이 너무 비슷하자나요.. ㅋㅋㅋㅋ ‘미친 넘’이란 이름의 대마 매장이라니.. 그 땐 넘 웃겨서 푸하하하 하고 혼자 떼굴떼굴 굴렀거든요.
근데.. 웃을 일이 아닌가 봐요… 저 어제 기사보다 깜놀했잖아요…
글쎄 바니스뉴욕에서 럭셜 대마 섹션을 만든다지 말입니다..? 럭셜 대마란 대체 머지..? 이 섹션의 이름이 심지어 The High-end(최상급,상류층, 고급품, 뭐 그런 의미로 쓰이는 단어에요)에요.

바니스 뉴욕 얘기로는 이 섹션은 ‘luxury cannabis lifestyle and wellness concept’을 테마로 한대요. 번역하면 ‘럭셜 대마 라이프스타일과 웰니스’죠. ㅋㅋㅋㅋ 근데 전 대마란 말이 왜케 웃긴 거죠. 그거랑 럭셜이랑 같이 쓰면 겁나 웃긴데.. 그거 저만 그런거죠..? 쩝..
ㅋㅋㅋ 신기한 게 뉴욕에 생기는 대마샵은 다 럭셜해요..멀까나..한평생 양지에서 올바르게 살아온 저에겐 너무나 낯선 트렌드랍니다.
이 바니스의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요. 흐미.. 이건 또 뭐다냐.. 글쎄 CBD라는 ‘대마 뷰티 브랜드’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CBD가 뭐의 약자냐면, Cannabidiol이란 대마초 성분의 약자에요. 머, 멀까나.. ㅋㅋㅋ
가만 보면 항상 ‘대마’를 ‘웰빙’과 연관 짓잖아요? 실제 대마초는 의학적 효능은 있다는 군요. 진통제로도 쓰이고 각종 경화증, 만성질환으로 인한 식욕부진과 체중감소, 발작 질환, 크론병 등의 치료제로도 쓰이고 있대요. 심지어 최근에는 대마초의 성분이 알츠하이머 치매를 억제할 가능성도 있다는 발표가 나왔구요.
대마의 주력성분인 Cannabidiol은 특히 불안감을 덜어주는 진정효과와 인지/운동장애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움.. 한평생 올곧게 양지바른 곳에서 살아온 제게는 당황스런 트렌드지만..ㅋㅋㅋ 암튼지간에 지금 미국엔 너도 나도 대마를 알아야 트렌드를 아는 듯한 무드가 조성되고 있어요.
정말 스몰토픽이란 메뉴 잘 만든 듯요. 요런 알쓸신잡 이야기 요기다 쓰면 너무나 좋은 거 있죠.
ㅋㅋㅋ 잼나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