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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들의 Co-Lab 붐 : RaaS와 BaaS 사이

란제리, 2022년 가장 핫한 패션종목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29-11.4)
오늘 국내 뉴스브리핑은 #무료 예요~지난 한 주간 패션/뷰티/커머스 관련 소식들 정리해볼까요? 엇갈리는 #중국#일본 시장, #메타버스 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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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

소셜마케팅의 미래: 인플루언서들이 ‘디지털 클론’으로 부업을
2025년에도 브랜드들은 #소셜마케팅 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에요. 그런데 인플루언서들이 요즘…

힙한 푸드 CPG 시대: Heinz가 코카콜라와 오레오의 길을 따라갑니다
여기 150년간 케첩을 만들어 온 CPG 브랜드 #하인즈 가 있어요. 1세기가 넘게…

日 숏폼드라마 열풍, 홍보 숏드 열전으로 제2의 시장으로 확대
전세계에 불어닥친 #숏폼드라마 열풍, 이제 한국에서도 시작됐지요? 일본에선 숏드가 제2의 시장으로 확대되고…

제프베조스 “난 워싱턴포스트의 이상적 오너가 아닙니다”
**이 글은 11월 1일 하루만 무료입니다~😀지난 주말부터 이어진 #워싱턴포스트의 드라마! 주연은 #제프베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