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서점 은 책 판매를 넘어 새로운 ‘공간’으로서의 가능성을 확장하고 있어요. 문화 공간을 넘어 본격적 #리테일 공간, 그 중에서도 #화장품_전문점 을 내는 곳이 있어 소개해요. 바로 #츠타야 의 메인 프랜차이즈 파트너 #톱컬쳐 예요. 이 전문점은 뷰티들에게도 새로운 기회가 되고 있답니다.요즘 츠타야 서점 내에 하나둘씩 ‘화장품 전문점’ 코너가 들어서고 있는 거 아시나요? 이름하여 Noin Beauty.얼마 전…

日 한국발 향수가 K뷰티의 다음 성장을 견인
요즘 도쿄 시내에 #K향수 팝업과 플래그십이 늘고 있어요. #일본 에서 K뷰티의 넥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