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점점 #게임화 되는 리테일 트렌드를 소개했지요? 특히 ‘할인’과 ‘충성도’는 가장 큰 초점이에요. #테스코 는 특히 충성도에 게임 심리를 적용해보려 해요.최근 들어 미국의 그로서리 관련 미디어들은 점점 더 이 “Grocery Gamification”에 대해 자주 언급하고 있는데요. 현재 식료품점에서 이 게임화를 활용하는 방향은 ‘할인’과 ‘충성도’랍니다.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게임화’가 그로서리 쇼핑에 어떻게 파고드는지, 주로 ‘할인’에…

日 이온, 벌써부터 전방위적 혹서(酷暑) 마케팅: 배울 점이 있어요
스몰토픽이에요~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 은 벌써부터 #혹서마케팅 에 돌입했다고 해요.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