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ㅋㅋㅋ #남자배꼽티 가 유행하고 있어유~~~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90년대엔 이미 한차례 유행했단 사실!
입는 이유도 가지가지랍니다. 멋져서, 재미로, 정의를 위하여!
남자 배꼽티가 유행하고 있어요~
남편한테 말해줬더니 안믿대유..? ㅋㅋㅋ 안믿기시는 분들을 위해.. 몇가지 증거를 보여드립니다.. 크롭탑 입은 남자는 요즘 SNS에서 대 인기예요.
이분들이 왜 이러는 거냐구요? 그야 진심 멋지다고 생각해서 따라하는 거예요. 아닌 게 아니라 1990년대엔 남자 크롭탑이 실제로 유행한 적 있었는 걸요.
현재 우리나라 Kpop아이돌들이 이 크롭탑 유행을 주도하고 있어요.
또 일부 남성들은 재미로 크롭탑을 입기도 해요. 아래 남자 분 보면.. 뭐 그렇게 복근 같은 건 없으시쥬..? 귀엽고 포동포동한 지방이 보일 뿐이에요. 하지만 센스있게 Kirakira로 반짝이 효과까지 내서 포스팅을 하죠. ㅋㅋㅋ
요즘들어 패션은.. 진심으로 내 마음에 들거나, 나에게 어울려서 잘 팔리는 게 아니예요.너무 독특해서 그걸 입고 인스타를 했을 때 스타가 될 수 있다면.. 그 옷은 대박이 날 수도 있답니다.
왜 딸기드레스 같은 게 불티나게 팔릴까요? 왜 패션노바의 입으나마나한 청바지들이 팔릴까요? 그건 그런 차림이 나에게 어울려서라기 보다 ‘오오 이거 입고 인스타하면 대박이겠다’란 마음이 더 커서예요.
한편, 어떤 남성은 사회적 캠페인으로 배꼽티를 입는답니다..
아래 남성이 입은 배꼽티 포스팅에 #Savethepostoffice라 쓰여 있쥬? 우리 다같이 우체국을 구하세나아~!
이 티셔츠를 입은 남성은 SNS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트럼프가 우체국 예산을 삭감하자 미국 우체국인 USPS가 재치있게 잘려나간 예산을 풍자하며 내놓은 크롭티예요. ㅋㅋㅋㅋ 잼난 미국.. 우체국까지 위트가 넘치네 그려! 지금은 매진됐어라~~

멋져서 입기도 하고, 웃겨서 입기도 하고.. 어우.. 갑자기 울남편 입히고 싶네요. 근데 입히면 자살할까봐 못입히겠어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