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분기 #식료품 시장은 온라인이 주도했어요. 불경기엔 가격 비교가 쉽고 충동구매가 적은 온라인 장보기가 예산 관리에 유리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Sprouts 는 전년비 트래픽이 두 자릿수씩 늘고 있답니다. 비결이 무엇일까요?가장 돋보이는 전략은 #입지전략, 그리고 #소형포맷전략 이에요. 이 슈퍼마켓은 오프라인에서 상당히 영리하게 움직이고 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나 홀로 트래픽 성장 중인 미국의 한 슈퍼마켓 이야기예요.요즘…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