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역시 미국은 잼난 나라. #조바이든 캠프의 럭셜콜라보가 화제예요.
먹어주는 디자이너들이 싹다 하나씩 해줬네요.
#5만원짜리#톰브라운 을 여기서 볼 줄이야..
정치적 성향을 좌와 우로 나눈다고 할 때, 글로벌하게 패션은 사실 근본부터 좌파랍니다. 왜냐면.. 천성이 자유주의자들인데… 어찌 우파와 친할 수 있겠어유..?
글다보니 미국 민주당은 언제나 디자이너들의 바글바글 지지를 얻고 있어요. 트럼프가 당선되었을 때 멜라니아 트럼프가 제일 애먹은 것이.. 디자이너들이 너도 나도 영부인 옷을 안해주려고 해서요. ㅋㅋㅋㅋ
이번 대선을 앞두고 조 바이든은 이런 든든한 아군인 패션디자이너들과 정말 미국 대선사상 가장 럭셜한 콜라보 컬렉션들을 쏟아냈어요. 다들 바이든에겐 하나씩 디자인을 해준 거예요.
심지어 대선상품이니까 되게 싸겠쥬..? 5만원짜리 가장 저렴한 Thom Browne 제품이 이번 조 바이든 선거캠프에서 나왔다니깐요.
“Believe in Better” collection이라 불리는 이 엄청난 콜라보에 누가누가 참여했냐면, 톰브라운 외에도, Jason Wu, Prabal Gurung,Proenza Schouler, Thakoon, Brother Vellies, Joseph Altuzarra, Victor Glemaud, Vera Wang, Tory Burch 등등이에요. 허허허… 참나 이런 패셔너블한 선거가 있나!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5-6만원대로 구입하고 싶다면 미국인들에겐 지금이 기회랍니다. ㅋㅋㅋ 아래와 같은 제품들이에요!

이 와중에 제가 사고 싶은 거두 있는 거 있죠? ㅋㅋㅋ 4만5천원짜리 톰브라운 스카프랑, 베이지색 마스크랑, 저 토리버치 티셔츠요.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