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지금 중국에서 #K뷰티 판매의 틈새를 찾고 계신가요? 광군제나 618 중심의 할인형 대량 판매에서 벗어나고 싶나요? 최근 #더우 #Poizon 은 뷰티 브랜드들에게 새로운 채널이 되고 있어요. MZ 세대 중심, 연인 중심 문화란 독특한 틈새. 초기 입점한 브랜드들은 큰 수익을 내고 있어요. 요즘 중국에서 K뷰티는 시들해졌다고들 해요. 하지만 광군제나 618 중심으로 움직이는 대형 플랫폼을 벗어난다면, 또…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