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서점 이란 공간은 진화하고 있어요. 일본의 인쇄책 매출은 2022년 기준, 2003년 대비 절반이 되었어요. 이런 상황에서 ‘출판 유통 기업’, 그리고 ‘서점’은 어떻게 매출을 만들어야 할까요? 포지셔닝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여기 #토한 이란 출판 유통 기업은 서점들의 유휴공간을 렌탈하는 플랫폼을 만들었어요. 240개 서점이 참여한 #부쿠마_스페이스 이야기를 들어보세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에서 서점 유통의 새로운 틈새 기회를…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