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월 #미츠코시_이세탄 은 이커머스에 #AI모델 을 채택한다고 발표했었는데요. 이제 6개월이 지나 어떤 성과가 있었는지 공유했어요. 10월 17일 넥스트커머스 워크숍에서도 비슷한 시도를 해볼 거예요. 놓치지 마세요!지난 2월, 미츠코시이세탄(Mitsukoshi Isetan)이 자사의 온라인 스토어와 스튜디오 서비스에 AI 모델을 도입한다고 밝혔는데요. 이 도입의 핵심 목표는 AI 기술을 통해 촬영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는 시간과 비용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고객 요구에…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