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백화점 은 더 이상 패션만 파는 곳이 아니에요. 부유층을 위한 외상판매의 구색은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어요. 이제 여행, 자동차, 부동산으로 확대 중인 백화점들의 VIP 전략 이야기, 들어볼까요? 일본 백화점들은 최근 부유층을 중심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와 고급 카테고리 확장에 집중하고 있어요. 일본 백화점들은 쇠퇴해 가는 와중에 한때 관광객 매출에 의존했지만, 코로나 이후 내수 부유층과 특별한…

Uniqlo가 올해 실적 가이던스 ‘상향’ 조정: 이 기업이 매출과 마진을 방어하는 법
기업들이 너도나도 올해 실적 전망을 하향조정하고 있지만, #유니클로 를 운영 중이 패스트리테일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