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남성정장 판매 1위 브랜드인 #아오야마. 최근 정장 수요가 줄면서 2년간 적자를 이어왔는데요. 그 기간 동안 아오야마는 ‘디지털화’에 사활을 걸고 OMO앱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재구축하는데 성공해요. 이제 다시 흑자전환한 이 기업의 앱 이용자는 무려 756만명이라고 해요.아오야마 상사, 일명 ‘양복의 아오야마(洋服の青山)’, 그리고 ‘THE SUIT COMPANY(ザ・スーツカンパニー)’를 포함하여, 일본 내 746개 점포를 운영하는 남성복 전문 최대 체인이에요.이 기업의 알려진…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