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로벌 스타트업씬에서 #양말 은 핫한 카테고리였어요. 주로 스타트업들이 주목받는 양말 시장이지만, 1977년 설립된 일본의 레거시 양말 기업 #타비오 의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어요. 이 오래된 브랜드가 SNS로 100% 이커머스 성장을 이끌어낸 방법은 무엇일까요?21세기에 양말만 만드는 브랜드가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요?일본에서 ‘구츠시타야(靴下屋)’와 ‘타비오(TABIO)’ 등의 양말 전문점을 운영하는 타비오(タビオ)는 일본에선 양말을 전문으로 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알려져…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