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외식업 #고용 은 심각한 문제예요. 채용 공고 2-3개당 지원자가 1명이라면, 그 1명도 3개월 되면 픽픽 그만둔다면.. 지금까지의 고용이 이제 지속가능하지 않다는 신호가 아닐까요? 이럴 바엔 차라리 아무도 고용하지 않고 전직원을 당일 알바로 쓰는 게 낫겠다고 생각한 기업이 있어요. 일본의 단기 알바 유니콘 #타이미 가 그 꿈을 실현 시켜 주겠답니다. 이제 인력의 펑크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워지는…

Instacart와 DoorDash의 리테일 미디어가 어떻게 고도화되는지
이제 #리테일미디어 시장은 2라운드로 접어들었어요. 초기엔 모두 아마존 같은 스폰서 광고로 시작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