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웨딩시장 의 악명 높은 불투명 영역 ‘스드메’. 바가지와 먹튀가 속출하는 이 암흑의 시장이 도리어 누군가에겐 기회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일본도 웨딩인 불투명 영역 중 하나인데요. ‘웨딩파크’란 기업이 흐름을 바꾸려 하고 있어요. ‘미에루파크’란 툴이 예비부부들에게 투명한 가격의 데이타드리븐 예산 설정을 보장해요. #가격투명성 을 내거는 건 현명치 못한 일이라 생각하는 기업도 있었지만, 해보니 도리어 공개하는…

오즈키즈 : 동대문 부업 신발 장수가 170억 브랜드 오너가 되기까지
**이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콘텐츠입니다~! 가난하지만 행복했던 평범한 직장인 가장의 삶, 눈 감으면 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