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아웃도어 의류와 #캠핑 용품 시장은 빠르게 냉각되었어요. 하지만 ‘캠핑장’은 여전히 붐비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는 무얼 어떻게 팔아야 하는 걸까요?일본 아웃도어에서 “캠핑 붐은 끝났다”는 말은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들에게서 공통적으로 나와요. 지난해 워크맨의 주식가치는 30%, 스노우피크는 무려 60% 추락하면서, 스노우피크는 심지어 스스로 상폐 결정을 내렸어요. 이 밖에도 캠핑 용품을 파는 양판점, 아웃도어 전문점들도 올해 들어서 매출…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