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서점 에 사람들이 오지 않나요? 하지만 옆의 #디저트 가게는 사람이 바글거리나요? 이 트래픽이 탐났던 서적 기업은 서점과 케이크 가게를 병설하는 포맷을 고안해내어요. 일본 최대 서적 도매상 ‘토한’은 이업종간 #듀얼브랜드 로 트래픽과 부수입을 챙기는 전략을 다양하게 연구 중이에요. 듀얼브랜드는 미국에서도 뜨는 전략이랍니다. , 오프라인은 이제 1개 업종, 1개 브랜드만으로는 평효율이 안나와요. 과연 듀얼브랜드 전략이…

엔비디아가 외식업 DX를 가속화하는 법: Yum Brands
21세기의 문제적 기업 #엔비디아. 궁지에 몰린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인 이 기업이 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