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누적 회원수 10만, 정기구독률 90%를 자랑하는 믿기지 않는 #x트렌디_냉동식 스타트업 #GreenSpoon 을 소개해요. 값이 싸냐구요? 아뇨... 비싸단 애들보다도 비싸요.. 소비자들이 냉동식임에도 비싸게 구독하는 이유는 그만큼 밸류가 있어서예요. 어떤 밸류일까나..? 그거슨 #초간단, #간지빨, #브랜딩! 함 읽어보시와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아주 흥미로운 스타트업 하나를 소개할까 해요. 이른바 냉동식 정기 구독 스타트업이라는 Green Spoon이 그 주인공이에요. 이 스타트업이 이름을 좀 헷갈리게 지었는데, 회사 이름은 Greenspoon, 이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이름은 Green Spoon입니다.. 하핫.. 이게 뭔 짓인지...
Greenspoon은 2019년 5월에 설립되어 2020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현재 누계 자금 조달액이 140억 엔 정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