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누적 참가자 500만명, 멤버 70만 명을 거느린 #여행사 가 있어요. #시니어 전문 여행사로 이제 거대한 커뮤니티가 되었죠. 요. #액티브시니어 들이 선호하는 #여행 은 더 이상 관광버스와 보양식이 중심이 효도관광이 아니랍니다. 여기 ‘배우면서 여행한다’는 러닝 트래블의 강자 #로드스콜라 이야기를 들어보세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시니어 비즈니스 중 큰 잠재력을 지난 신기한 여행 브랜드 하나 소개할께요. 이름하여 로드스콜라(Road…

엔비디아가 외식업 DX를 가속화하는 법: Yum Brands
21세기의 문제적 기업 #엔비디아. 궁지에 몰린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인 이 기업이 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