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갑자기 너도 나도 #우주셀카 타령이쥬?
먼 바람이 불어 우주마케팅이 대세가 됐을까나..?
최근엔 #아디다스 도 뛰어들었어요.
요즘 갑자기 우주마케팅이 대세인 거, 여러분 느끼셨어유..? 작년부터 ‘우주 셀카(Space Selfie)’란 말이 슬금 슬금 유행했쥬?
그게 몇년 전부터 우주비행사들이 우주정거장 같은 거 수리하러 나가면 막 셀카를 찍지 말입니다..? 이분 들이 실력이 늘어서요. 옛날에 찍은건 얼굴이 안보이는데, 요즘 건 얼굴도 보여요!


이런 거 또 부러워 미치는 사람들 있잖아유..?
이 불쌍한 중생들을 위해 작년에 Nasa에서 Nasa Space Selfie앱을 출시해줬단 말이죠. 이 때부터 동네 노인네부터 고양이까지 모두모두 우주 셀카 시대가 열렸죠.


근데 올해들어.. 화상 탐사하던 rover가. 지 셀카를 찍어보내면서.. 사뭇 느낌이 달라진 거예요.. 이거슨 단거리 ISS(우주정거장) 셀카가 아닌.. 뭔 안드로메다에서 온 셀카 느낌..? ㅋㅋㅋㅋ

이 우주병에 전염된 쌤승.. 셀카 찍어 우주날리기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지상에서 찍은 셀카 사진을 위성 등을 이용해 우주의 갤럭시S10 5G에 보내면 또 다른 폰이 지구를 배경으로 찍어서 지상으로 다시 보내는 방식이었죠. 요렇게요.


근데 이 때 날려보낸 위성이 또 미국 어느 가정집 뒷마당에 추락했어라..? ㅋㅋㅋㅋ

쌤승만 요런 짓을 할까유? 아니져.. ㅋㅋㅋ 아디다스는 더 원대한 걸 꿈꾸고 있어요. 어따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국제 우주정거장에서 무중력 제품 테스트를 실시하는 파트너십을 ISS와 맺었답니다. 아디다스 왈,
” 예를 들어, 무중력은 기류를 방해하지 않고 회전하는 축구 공의 동작과 같은 특정 실험을 관찰 할 수있는 유일한 조건입니다”
움.. 맞는 말인데… 어차피 공은 무중력이 아니라 중력계에서 차는 거 아닌가..? 아님 모든 변수를 제거하고 하나의 변수만 관찰해야 변수와 효과가 비로소 정확해진단 얘긴가..? 하핫 아래가 그 홍보영상요~
언제 우리 찌루도 함 우주로 날려봐야되는데 말입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