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구찌 는 날개 잃은 추락을 경험하고 있어요. 구찌의 역사에는 두 번의 화려한 전성기가 있었어요. 두 번 다 히어로 크리에이티브디렉터에 의한 부활이었고, 그들이 나간 뒤 브랜드는 날개 잃은 추락을 경험했죠. 이 패턴의 반복, 기업이 가진 본질적 문제점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구찌(Gucci)는 1921년 설립된 브랜드예요. 오랜 브랜드의 역사 동안 많은 부침이 있었는데, 구찌의 역사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최근 페라리와 샤넬이 스포츠에 어떻게 투자했는지
불황에도 끄덕없는 스포츠 열기. 최근 #럭셔리 브랜드들의 스포츠 투자도 활발해지고 있어요.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