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양말에 골프화 신기 답답해서.. #쪼리 신고 골프치고픈 분, 손..?
‘그거슨 골프의 품격을 해치는 거시여!’
글쎄요.. 제가 볼땐 여름엔 반바지에 쪼리가 스탠다드가 될 듯요.
여기 #골프쪼리 가 벌써 나왔어유~
혹시.. 맨발에 쪼리 신고 골프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그렇게 하시겠어요..?
ㅋㅋㅋ 신기한 제품이 출시됐네요. 발을 단단히 잡아주는 쪼리래요. 아래 창에 스파이크가 달려 있어서 그냥 거리에서 신기는 뭐한데 골프장에선 신기 좋은 샌들이에요.

이 제품은 샌들 브랜드 REEF에서 만든 거랍니다. 이 브랜드는 원래 Mick Fanning Sandal이란 제품으로 젤 유명해요.

한국에선 익숙하지 않은 개념인데요. ‘골프 샌들’은 나름 찾는 이들이 많은 스테디 아이템이에요. 주로 그간의 골프샌들이라고 하면 이렇게 생긴 것들이었죠.

맨발 스윙 본능이 있는 남자분들, 양말을 때려 던지고 싶은 남자분들에게 인기있는 제품들이죠. ㅋㅋㅋ 도 정반대로 최근에는 ‘골프 부츠’라는 것도 있는데요. 발목 지지력이 좋으니까 지형이 좀 안좋은 곳에서 치기 좋겠쥬? 아래는 2017 오픈 챔피언십에서 Jason Day가 골프부츠, 그니까 스니커즈 쪽에서 보자면 하이탑 나이키를 신고 골프를 치고 있는 모습이에요. 어우 이거 간지 남요. ㅋㅋㅋㅋ

골프는 까다로운 운동이에요. 반바지도 허용되지 않고 쪼리는 뭐 두말할 거 없는데 최근 골린이가 늘어나고 패션이 다변화되면서 이런 변화가 또 생기네요. 제 생각엔… 격식도 좋지만 반바지에 샌들신고 쳐도 될거 같아요. 어차피 여자는 다리 드러내도 괜찮은데 뭐 어때유? 남녀평등 시대라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