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커머스20242024년은 #라이브커머스 에 대해 다시 생각해봐야 할 시점이에요. #유니클로 의 라이브커머스는 연간 시청자 1천만명을 돌파했고, #루이비통 은 중국에서 럭셔리 버전의 라이브커머스를 정의하며 47만명을 모았답니다.라이브커머스 시장은 지금 빠르게 진화하고 있어요. 라이브커머스가 막 불붙던 팬데믹 시기와 비교하면, 2024년의 라이브커머스는 훨씬 더 고도화된 콘텐츠 커머스 채널로 변모 중이에요. 올해 들어 데일리트렌드에는 라이브커머스 관련 소식이 여러 번 올라왔어요. 중국에서…

日 이온, 벌써부터 전방위적 혹서(酷暑) 마케팅: 배울 점이 있어요
스몰토픽이에요~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 은 벌써부터 #혹서마케팅 에 돌입했다고 해요.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