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뷰티 시장의 새로운 성장 동력은 #알파세대 예요. 알파세대들은 대체 어떤 아이템들을 구매하고 있을까요? #닐슨 의 보고서를 한 번 들여다볼까요?요즘 전 세계 알파세대들이 스킨케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미국에선 세포라를 뛰어다니며 쇼핑하는 10대들을 20대들이 비판하는 포스팅이 잇따르며 ‘세포라키즈’란 단어가 탄생하기도 했는데요. 일본에서도 엄마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제모를 하러 오는 ‘키즈 제모’ 시장이 점점 커지는 등 10대들의 뷰티에…

日 한국발 향수가 K뷰티의 다음 성장을 견인
요즘 도쿄 시내에 #K향수 팝업과 플래그십이 늘고 있어요. #일본 에서 K뷰티의 넥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