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이 크리스마스에 ‘제품’이 아닌 ‘경험’을 판매하는 법

소비자들은 점점 ‘제품’ 구매 보다 ‘#경험’ 구매 지출을 늘리고 있어요. 이럴 때 제품 판매에 특화되어 있는 #백화점 들은 대체 무얼 팔아야 할까요? 백화점들은 아예 경험 상품을 준비하고, 또 경험적 뉘앙스를 더해 제품을 팔려 한답니다. 미국의 삭스 백화점과 유럽 주요 백화점이 준비한 경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100만원 상품권과 100만원 경험의 차이..!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백화점이 ‘경험(Experience)’을 … 백화점이 크리스마스에 ‘제품’이 아닌 ‘경험’을 판매하는 법 계속 읽기

이 칼럼은 개인회원/그룹회원, 월회원/연회원으로 다음 멤버십을 구입해야 볼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비즈니스. 로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