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엔 ‘신발’ 기업들은 신사업으로 늘 새로운 신발 브랜드를 런칭했어요. 뷰티 기업은 뷰티 브랜드를, 패션 기업은 패션 브랜드를 런칭하는 게 대부분이었죠. 하지만 더 이상 기업들은 스스로를 “무슨 제품을 만드는 기업인지”로 정의하지 않아요. 대신 소비자의 삶에 어떤 모먼트를 공유하는지 들여다보죠. 얼마 전 #버켄스탁 이 풋케어 라인 #뷰티 를 런칭해 화제예요. 버켄스탁에게 뷰티는 ‘건강한 발’의 연장선이에요.버켄스탁이 뷰티의 세계로…

日 한국발 향수가 K뷰티의 다음 성장을 견인
요즘 도쿄 시내에 #K향수 팝업과 플래그십이 늘고 있어요. #일본 에서 K뷰티의 넥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