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용#스몰토픽 이에요~
이제 #NFT 열풍이 #뷰티 시장까지 확산되고 있네요.
#시세이도 소유의 #NARS 가 인상적인 캠페인을 벌였어요.
마케터라면 이 NFT 캠페인에 주목해보세요.
이제 뷰티에도 NFT 열풍이 불고 있는 듯 해요.
최근 Shiseido 산하의 뷰티 브랜드 Nars에선 아주 멋진 NFT 캠페인으로 주목받았어요. 8월 초에는 2가지 오르가즘 기념일이 있는데요. 8월 2일이 National Orgasm Day구요. 8월 8일이 International Female Orgasm Day예요. ㅋㅋㅋ 벼라별 데이가 다 있지요..?
근데 Nars의 인기 제품 중 하나가 바로 ‘Orgasm 블러셔’ 거든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었던 Nars는 7월 31일부터 이 National Orgasm Day 캠페인을 벌이기로 해요. 바로 NFT를 활용해서요.
먼저 7월 31일에는 모던 콜라쥬 아티스트이자 크리스탈 아티스트로 유명한 Sara Shakeel의 작품을 걍 무료로 쐈어요. 무료 NFT로 무제한 배포한 거예요. 바로 요 작품!
그리고 National Orgasm Day에는 패션 디자이너이자 멀티미디어 아티스트인 Azéde Jean-Pierre의 작품을 50달러에 판매했죠. 요건 바로 요 작품이에요. Nars는 이 NFT를 실물과 컴바인했어요. 즉, 작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Nars의 오르가즘 블러셔와 립밤을 함께 받았죠.
그리고 8월 4일에는 일렉트로닉 뮤직 아티스트 Nina Kraviz의 $500 곡을 딱 3개만 한정으로 팔았어요. 이 NFT 또한 실물과 컴바인했는데 이 NFT 를 구매한 고객은 The Ultimate Orgasm Bundle(궁극의 오르가즘 번들)이라 부르는 꾸러미를 받는답니다. 이 안에는 볼, 입술, 눈을 위한 메이크업 세트가 풀로 들어가 있다네요.
훔.. 마케터가 상당히 잘 짰쥬..? 버즈도 탈 수 있으면서 고급한 이미지도 주면서 예술친화적 이미지도 주면서 쌔끈한 NFT 트렌드랑도 친한 인상을 줬으니까요.
Nars는 2022년에 또 다른 NFT 캠페인을 출시할 거라고 해요. Nars 이전에 지방시 향수에서 NFT 작품을 판매했었쥬? 지방시 VeVe란 NFT 플랫폼에서 단 2초 만에 NFT 아트워크 1,952개를 매진시켜 128,000달러를 모금했어요.
앞으로 뷰티에도 NFT 열풍이 꽤 씨게 몰아칠 거 같은 느낌요.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