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히트 상품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고 해도 #뷰티 기업이라면 늘 ‘넥스트 제품’에 대한 고민이 깊어질 수 밖에 없는데요. 다음 상품은 꼭 세럼이나 선크림이 아닐 수 있어요. 여기 가방과 쥬얼리로 멋지게 확장 중인 브랜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뷰티 브랜드는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을까요? 여러 뷰티 브랜드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트렌드가 자주 바뀌는 업종인 만큼 ‘넥스트’ 제품에 대한 고민이…

발렌티노의 Michele 영입이 실적에 확신을 주지 못합니다
지난해 #발렌티노 는 새로운 디렉터로 구찌의 부활을 이끌었던 Michele를 영입했어요. 얼마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