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뷰티 브랜드와 #푸드 브랜드들은 이커머스 광고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는 방법을 찾아내는데요. 그건 바로 둘이 ‘페어링’하는 거예요. 뷰티는 푸드를 등에 업을 때, 또 푸드는 뷰티를 등에 업을 때 바이럴이 강해진답니다.최근 리테일에서 가장 주목받는 카테고리는 뷰티와 푸드예요. 이 두 분야는 점점 더 많은 콜라보와 라이선스를 통해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죠.지난 7월, 미국에서 부리또로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

日 한국발 향수가 K뷰티의 다음 성장을 견인
요즘 도쿄 시내에 #K향수 팝업과 플래그십이 늘고 있어요. #일본 에서 K뷰티의 넥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