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한국에 상륙하는 #브랜디멜빌. 원사이즈, 목이 없는 사진, 소셜 중심 등 독특한 방식으로 10대들의 마음의 마음을 사로 잡는 패스트패션 브랜드죠. 이 브랜드는 경영진이 누구인지 만나 본 사람이 없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브랜디멜빌의 조용한 브랜딩 전략은 성장에 득이 될까요, 해가 될까요?다음 달, 미국 10대들의 인기 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이 한국에도 상륙해요.브랜디 멜빌은 지난 15일(현지…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