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조용하지만..하핫.. #블랭크 #쏴라있네 라고 느낀 순간 어마많죠?
인제 #10000개판매 를 달려가는 #Parity,
그리고 #모도리 라고 아시는지요? ㅋㅋㅋㅋ얘 뿐만 아니라 지금 미국에서 #D2C쿡웨어 들이 겁나 뜨고 있지 말입니다?
지난 한해 한국 커머스계를 뜨겁게 달구었던 기업 (주)블랭크코퍼레이션!
가끔 참 ‘블랭크 쏴라있네’란 생각이 절로 들 때가 있다니깐요. 블랭크가 사실.. 좀 골때리는 것도 많이 팔았잖아요..ㅋㅋㅋㅋ 어깨 뻥티, 악어발팩 같은 거..? ㅋㅋㅋ 근데 요즘은 뭔가 되게 업글된 느낌이에요.
블랭크가 10월에 런칭한 Parity는 벌써 판매량 9000개 찍고 만개를 향해 달리구 있쥬?
전 얘보다.. 모도리(Modori)란 애 매출이 더 궁금요. 얜 친환경 쿡웨어예요. 얘에 왜 관심있냐면요. 지금 해외에선 이런 모도리같은 DTC 쿡웨어들이 겁나 인기랍니다.

모도리는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고, 뭐.. 계란후라이 같은거 똑 떼지는 코팅이고.. 이런식으로 홍보하잖아요? 해외에서도 이런 애들이 요즘 어마 뜨고 있는데 설명은 다 비슷비슷.. 유해물질없음, 세라믹코팅, 보관 용이, 세척 용이… 블라블라블라..
몇개 보여드리면요. Equal Parts, Our Place, Caraway가 모도리와 같은 맥락에서 쿡웨어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애들요.



흠.. 모도리 얜 매출이 어떨까나..? 정말 글로벌 핫트렌드랑 같이 가고 있는 앤데요. 누구 아시는 분, 손…?
암튼 요즘은 먼가 블랭크 제품들이 겁나 세련된 느낌이에요.
근데 가끔은… ‘어쩜 저런 골때리는 생각을 했지?’ 싶은 제품을 잘도 내놓던 옛날이 살짝 그립기도요… 그 재능이.. 아무나 있는 게 아니에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