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초 발표된 조사에서, 미국 #알파세대 최애브랜드 1위는 한국 삼양의 #불닭 이었어요. 라면만 맵게 만든다고 이런 성과 따라오는 거 아닙니다… 실제로 삼양은 굉장히 많은 일을 했어요. 한 번 물들어올 때 백 번 노젓기..! 불닭이 해외 알파세대 최애 브랜드가 되는 동안 한 일을 알아볼까요? 지난 1월 25일 시장 조사 기업인 뉴머레이터(Numerator)는 한국 삼양의 불닭(Buldak)을 미국 내…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