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 기름을 붓는 일이 발생했어요. 샤넬의 1만 유로짜리 핸드백을 제작하는 공정이 공개하는 캠페인이 역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어요. ‘스마트 생산’이라 썼지만, 소비자들은 ‘대량 생산’으로 읽었답니다. 이 사태에서 배워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최근 공급망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 않네요.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는 중국의 제조업체들을 중심으로 럭셔리 브랜드 원가 폭로가…

고소득 잘파세대 여성들이 어그(Ugg)를 선호 브랜드 1위로 뽑았습니다
투자은행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가 최근 #잘파세대 트렌드 반기 보고서를 냈어요. 고소득 여성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