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의 미래: ‘경험 판매’가 ‘제품 판매’를 압도할 때

요즘 #쇼핑센터 운영주들이 고민이 많아요.먼저 #앵커테넌트 가 큰 역할을 못하고 앵커 공실률이 커지고 있어요. 또 요즘 소비자들의 지출 패턴을 보면 #경험판매 가 #제품판매 를 곧 앞설 듯요. 이 공간을 다 뭘로 채우나 그래… 몇 가지 알려진 트렌드를 짚어보았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미래의 쇼핑센터에 대한 이야기예요.쇼핑센터란 무엇인가요..? 10년 전까지만 해도 누구나 “상점, 즉, 리테일들이 주르륵 늘어선 공간”이라 … 쇼핑몰의 미래: ‘경험 판매’가 ‘제품 판매’를 압도할 때 계속 읽기

이 칼럼은 개인회원/그룹회원, 월회원/연회원으로 다음 멤버십을 구입해야 볼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비즈니스. 로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