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마케팅계에 #VR 이 대세쥬?
일부 브랜드들은 #아나로그VR 을 추구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가와이하지 말입니다?
여러분은 VR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VR은 꼭 Techy한 것일까요..? 세상에 아날로그 VR은 없는 걸까요?
‘가상세계’를 의미하는 Virtual이란 말은 실제는 아니지만 실제와 같은 걸 의미하는 단어예요. 코로나로 실제 세계를 경험하기 어려워진 우리는 너도 나도 VR에 몰입하고 있죠.
근데 이걸.. 좀 따뜻한 감성의 VR로 접근한다면 어떨까요..? ㅋㅋㅋ 그 중하나는 미니어처 아이디어랍니다. 마치 클레이애니메이션을 보듯 실제와 똑같은 형태로 구성된 또하나의 VR요.
미국의 Brooklinen이 인형의 집에서 모티프를 얻은 캠페인을 시작했네요. @dli_design과의 콜라보로 이뤄진 이 미니어처는 Brooklinen의 소품들을 정말 따스하게 표현해주고 있답니다. 몇개 볼까유?
이렇게 가와이하진 않지만 아나로그 감각의 Virtual을 꿈꾸는 또하나의 기업은 폭스바겐이랍니다. 폭스바겐도 최근들어 ‘세상에서 가장 작은 대리점’, ‘들고다닐 수 있는 대리점’이라며 작은 미니어처 대리점을 만들어 매장과 SNS를 장식하고 있어요.



우앙~ 이런 VR 넘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