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포츠 는 패션, 뷰티에서 소비를 끌어당기는 새로운 구심력이 되고 있어요. KBO 경기날 패션을 의미하는 #직관룩 #GameDayOutfit 은 이미 소셜에서 핫한 해시태그예요. #에스티로더 는 이 여성 스포츠 매니아들을 겨냥해 성공적인 캠페인을 벌이고 있어요.요즘 ‘스포츠’는 남녀를 불문하고 젊은 세대들을 리딩하는 가장 큰 문화가 되었어요. 한국에서도 KBO 시즌은 ‘팬덤 소비’가 무엇인지 그 파워를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日 한국발 향수가 K뷰티의 다음 성장을 견인
요즘 도쿄 시내에 #K향수 팝업과 플래그십이 늘고 있어요. #일본 에서 K뷰티의 넥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