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트 특급의 부활: 소비가 ‘럭셔리 백(Bag)’에서 ‘럭셔리 여행’으로

럭셔리 시장에서도 점점 #경험 지출이 #쇼핑 지출을 앞서고 있어요. 더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경험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오래도록 운행하지 않았던 #오리엔트_특급 이 다시 부활합니다. 이 브랜드를 관리하는 기업은 #아코르 와 #LVMH. 이제 럭셔리, 호텔, 크루즈, 기차는 모두 같은 비즈니스예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달라지고 있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예요. 이제 럭셔리 소비자들이 ‘제품’보다는 ‘체험’ 쪽에 소비의 포커스를 … 오리엔트 특급의 부활: 소비가 ‘럭셔리 백(Bag)’에서 ‘럭셔리 여행’으로 계속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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