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국과 일본에서 리테일러들이 #소형포맷 매장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이제 #매장면적 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 할 시점이에요. #유럽 도 예외가 아니랍니다. 너도 나도 외치는 #근접상권 의 중요성. 이건 각 상권에 특화된 구색 믹스를 갖춘단 의미기도 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최근 오프라인 리테일러들이 지향하는 소형 포맷에 대한 이야기예요. 요즘엔 외곽의 대형 매장보다는 ‘도심형 소형 포맷’이 주목 받고…

“슈퍼마켓 인플루언서” 시대 : 이제 푸드가 패션입니다
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