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은 끝났지만, #영화관 수요는 회복되지 않았어요. 더 이상 사람들은 옛날처럼 영화를 보지 않죠. 소비자는 카페 순례, 팝업, 체험 등을 선호하지만 #부동산 들의 고민은 그런 걸로는 채울 수 없어요. 부동산을 ‘양적’으로 소비할 #상설 공간, 즉 평수 큰 공간을 적은 운영비로 채울 새로운 포맷이 필요해요.미국에선 #이터테인먼트 포맷이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어요. #음식 에 진심이면서, 힙한 놀거리를 갖춘…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