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슈퍼마켓은 전년비 트래픽이 두 자릿수씩 늘고 있습니다
올 1분기 #식료품 시장은 온라인이 주도했어요. 불경기엔 가격 비교가 쉽고 충동구매가 적은 온라인 장보기가 예산 관리에 유리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Sprouts 는 전년비 트래픽이 두 자릿수씩 늘고 있답니다. 비결이 무엇일까요?가장 돋보이는 전략은 #입지전략, 그리고 #소형포맷전략 이에요. 이 슈퍼마켓은 오프라인에서 상당히 영리하게 움직이고 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나 홀로 트래픽 성장 중인 미국의 한 슈퍼마켓 이야기예요.요즘 … 이 슈퍼마켓은 전년비 트래픽이 두 자릿수씩 늘고 있습니다 계속 읽기
삽입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삽입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