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와~ 먹어줄 거 같은 #키즈사업 이 하나 나았네유?
#아동안경 과 #3D프린터 의 만남,
하핫, 생각 잘했지 말입니다..?
와~ 될성부른 비즈니스 모델이 하나 나와써여~ 키즈 사업하시는 분들 주목요!
이건 진짜 애엄마 마음을 정확히 알고, 어떤 순간에 부모가 지갑을 여는지 알고 있는 사람이 만든 거예요. 먼 사업이냐면요. 개별 어린이를 위한 안경테를 특별히 디자인하고 3D프린터로 제조해 보내주는 사업이람다. 이름하여 Fitz Frames!
아직 이 사업의 파워를 눈치 못채셨어유..? 이제 얼굴 작은 애기는 작은 안경을, 얼글 큰 애기는 큰 안경을 쓸 수 있어요. 저처럼 어릴때부터 몸집이 작아 헐렁거리는 안경으로 고생했던 아동기를 지나온 사람들이라면 핵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죠.
글고 3D 프린터를 당장에 활용할 수 있는 품목으로 안경이라니..! 이 얼마나 미처 생각못한 완벽한 조합이냐구요.
주문 시스템은 요러해요.
- Fitz Frames 앱에 들어가서 8가지 색상의 6가지 프레임 모양 중 원하는 안경을 고랄요.
- 앱의 AR 프로세스를 통해 앱 사용자는 인앱 사진에서 정확한 측정을 가상으로 시도해요. 이 과정에서 애기들은 관종놀이를 하면 되고, 앱은 안경사이즈를 측정하죠.
- 안경에 이름도 새겨넣어줌요.
썩 괜찮쥬? 근데 여기서 궁금한 거. 애기 얼굴 크기를 앱이 과연 인식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귓바퀴 부분은 어떻게 꾸부려서 보내주는 걸까유..?
움.. 이 2가지만 완벽하다면 다 잘될 거시야아아~~! ㅋㅋㅋㅋ